Consumer needs analysis 2017-09-03T20:22:09+00:00

소비자 중심의 제품디자인

K designs Co. Ltd. 의 디자인 신념은 소비자 중심의 제품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우리가 PRODUCT 중심의 제품디자인이 아니라,소비자  중심의 제품 디자인을 하는 이유는 제품은 소비자가 사용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제품을 소비자가 사용하기 편리하고, 편안하며, 디자인적으로도 소비자가 좋아하는 형태가 되어야 한다고 우리는 생각한다.

K designs Co. Ltd. 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디자인, 소비자가 구매하고 싶은 디자인, 만족도가 높은 디자인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일을 하고 있다. 항상 소비자의 NEEDS 와 소비자 중심의 다지인을 업무에 핵심으로 생각하고 디자인 업무를 하고 있다.   

Consumer needs analysis

소비자의 NEEDS 분석

K designs Co. Ltd. 는 먼저 소비자의 needs를 찾는 것부터 일을 시작한다. 소비자가 제품에 어떤 부분을 중요시 여기고, 어떤 형상을 원하는 지를 통해 제품디자인 작업의 방향을 정하고 있다. 즉, 소비자의 NEEDS를 정확히 제품에 반영될 때, 사고 싶은 제품디자인이 될 것이다. 또한, 구매한 제품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소비자의 NEEDS를 찾는 부분에서 일을 시작한다.

기존 제품 디자인 분석

기존 제품 디자인의 분석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점,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해 낼 수 있다. 우선, 우리는 기존 제품 디자인의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NEEDS가 어떻게 반영도 있는지를 확인한다. 그리고, 우리가 분석한 소비자의 NEEDS를 우리는 어떻게 차별화해 제품디자인에 적용할지를 연구한다. 기존 제품 디자인분석은 우리에게는 교과서와 같은 존재이다.